다목적실 이용 요금
용도 | 내용 | 금액 | 비고 |
---|---|---|---|
전시 | 회화, 서예, 사진, 공예 등 청년작가 | 20,000원/일 | (장기임대) 협의 |
공연 | 음악(실내악, 재즈 등)연주회, 동아리 공연 등 아마추어 위주 | 30,000원/건*일 | (장기임대) 협의 |
회의 | 교육 및 강의, 각종 세미나 및 워크샵, 소규모 주민모임 등 | 15,000원/시간 | (장기임대) 협의 |
기타 | 소규모 동호회 모임, 독서모임, 음식체험행사 등 | 15,000원/시간 | - |
변경 및 취소요청
① “사용자”가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납부금액을 기준으로 다음 각호에 따라 취소 수수료를 수수합니다.
1. 사용개시 3일 전까지 : 전액 환불
2. 사용개시 2일〜1일 전까지 : 50%
3. 사용개시 당일 : 환불 없음
② “사용자”가 임대일 또는 변경 등을 요청한 때, 사용 가능한 경우는 사용 3일 전까지 수수료 없이 변경할 수 있습니다.
다만, 임대일 연장 또는 사용시간 단축은 예외로 합니다.
예약
코워킹 공간 홈페이지에서 24시간 예약이 가능합니다.
당일 사용은 방문 접수만 가능합니다.
예약 절차
-
STEP 01
1. 예약 신청
홈페이지 코워킹 공간 예약하기에서 예약 일자 및 시간 확인 후 예약신청서 작성
-
STEP 02
2. 예약 확인
예약 담당 직원이 예약내용 확인 및 행사 개최 적격 여부 심사 후 행사 승인 (영업일 기준 1~2일 소요)
-
STEP 03
3. 예약금 납입
예약 승인 후 익일 이내 입금
카드결제일 경우 방문하여 결제 가능
기한 내에 미결제 시 예약 자동 취소
-
STEP 04
4. 행사 진행
담당 직원과 전반적인 행사 진행 협의
행사 중 시간 외 사용 및 장비 사용료 발생 시 추가 사용료 당일 납부
-
STEP 05
5. 대관 종료
담당 직원 확인 후 퇴실
유의사항
-
행사장
정해진 사용시간까지 원상 복귀와 퇴실을 완료하여야 합니다
사용시간을 준수하여야 하며, 사용시간을 초과하여 사용하는 경우 추가사용 시간(시간 외 사용)이 1시간 단위로 청구됩니다.
방문 요청 시, 반드시 담당자와 사전 일정 협의 부탁드립니다.
행사 당일 세팅 변경은 주최 측에서 직접 하셔야 합니다.
시설 이용 중 이용자의 과실로 인하여 분실 및 파손의 경우 그 비용이 청구됨을 알려드립니다.
상업적 목적으로는 대여하실 수 없습니다.
-
식음료
생수를 제외한 외부 음식물을 반입할 수 없습니다.
행사 성격상 음식물을 제공하여야 하는 경우 담당 직원과 사전협의가 되어야 합니다.
사전협의를 통한 음식물 등 반입 시 음식물 쓰레기 반출은 이용자 비용부담으로 필요한 경우 전문처리업체에 위탁 처리하여야 합니다.
사전승인 없이 공간 내 음식물 반입 시 음식물 처리에 필요한 경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.
-
홍보물 부착
광고, 홍보 시설물 등을 설치하고자 할 때는 임대 시작 일로부터 최소 7일 전까지 사전승인을 받아야 합니다.
사전승인 없이 공간 내외에서 화환 등 대형 폐기물 반입 시 쓰레기 폐기에 필요한 경비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.
행사가 끝난 후 설치한 광고, 홍보 시설물 철거는 이용자가 직접 하셔야 하며, 미처리 시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-
기타
기타 문의 사항이 있을 시 담당 직원과 전화 상담이 가능합니다.
전화연결